2024년 11월 25일(월)

이병헌·신민아·김우빈·한지민...톱스타들 총출동하는 '우리들의 블루스' 첫 예고 (영상)

인사이트Youtube 'tvN Drama'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톱스타가 총출동하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 노희경 신작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tvN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따뜻한 제주에서 펼쳐질 각양각색 인생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우리들의 블루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남짓의 짧은 영상이었지만 이병헌, 김우빈, 한지민, 신민아, 차승원이 차례로 등장하며 강한 임팩트를 전했다.


특히 해당 영상에서 아기 해녀 역할을 맡은 한지민이 작업복을 입고 일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vN Drama'


평소 청순하고 차분한 역할을 맡았던 한지민이 생활력 강한 캐릭터를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감행할 것임이 예고돼 많은 누리꾼이 주목했다.


양복을 입고 회식 자리에서 '막춤'을 추는 차승원 역시 그가 평소에 보여줬던 진중한 연기와 사뭇 달라 눈길을 끌었다.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종영 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드러낸 이병헌은 트럭 만물상 역할을 맡았다. 화려한 '몸빼 바지'를 입고 호객행위를 하는 이병헌의 모습은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vN Drama'


또한 비인두암 완치 후 처음으로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우빈과 그와 공개 열애 중인 신민아가 한 작품에 동시에 출연해 어떤 연기를 펼칠지 많은 기대를 얻고 있기도 하다.


누리꾼은 "이 드라마는 절대 실패할 수 없을 것 같다", "빨리 방영됐으면 좋겠다"라며 큰 환호를 보냈다.


한편 tvN 토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오는 4월 9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vN Drama'


YouTube 'tvN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