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대세 배우로 거듭난 조이현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공주 같은 자태를 뽐냈다.
지난 25일 조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이드 새 뮤즈가 된 기념으로 로이드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최근 여러 인터뷰서 첫사랑이 없다고 밝힌 조이현은 그 말을 믿을 수 없게 만드는 독보적 비주얼을 자랑했다.
조이현이 입은 연분홍색 민소매 드레스는 그의 흰 피부를 더욱 밝혀주고 있다.
또한 화려한 케이크와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있는 그는 꽃보다 더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무보정 영상도 함께 게시한 조이현은 낮은 화질을 뚫고 나오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마치 디즈니 공주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조이현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며 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평소 조이현과 친분이 있던 배우 안은진과 김혜준도 "우리 이현이 공주님이네", "아기 공주다 진짜로"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조이현은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귀엽고 똑부러진 인턴 장윤복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얼굴을 각인시켰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모범생 반장 최남라 역을 맡아 출중한 연기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가 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흥행작에 연달아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조이현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