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포츠덕후들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특별한 캠페인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는 SS22 브랜드 캠페인 '나를 돌파'를 론칭함과 동시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나를 돌파'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하는 언더아머의 이번 SS22 브랜드 캠페인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즐기고 몰입해 '더 나은 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다양한 환경과 조건에서 마주하는 신체적 한계와 슬럼프, 트라우마 등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하는 것 역시 스포츠의 한 부분이며, 그 모든 과정에 언더아머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전한다.
트랙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길을 돌고, 심판이 없어도 룰을 지키고,
라이벌이 없어도 지기 싫은 저마다의 스포츠.
그렇기에
갖고 있는 핸디캡도, 빠져버린 슬럼프도, 게임의 일부가 된다.
누군가는 빠르고, 누군가는 느리고, 누군가는 강하고, 또 약할 수 있지만
신경 쓰지 않는다.
그것 또한 나의 게임이니까.
나를 돌파.
- 언더아머 “나를 돌파” 캠페인 히어로 영상 中-
이번 캠페인은 각 종목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구선수 김연경, 야구선수 김현수와 김지찬, 농구선수 이해란 등 프로 스포츠 선수들은 물론, 일상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저마다의 장벽을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일반인과 학생, 아마추어 선수들도 함께해 진정성을 더했다.
이뿐만 아니라 러닝, 야구, 농구, 배구, 크로스핏, 클라이밍, 사이클 등 다양한 종목을 즐기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그려내고 있다.
또한 삼성 라이온즈 김지찬 선수와 삼성생명 블루밍스 이해란 선수 그리고 평범한 10대 학생을 주인공으로 한 각각의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언더아머는 운동선수만이 아닌, 다양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스포츠를 접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2월 24일, 히어로 영상 론칭과 함께 소비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놓치지 말길 바란다.
한편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언더아머의 SS22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바로가기)를 비롯, 전국의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