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 운동화·백팩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로스펙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프로스펙스가 신학기를 맞아 경쾌한 등교길을 위한 오리지널 라인 운동화와 백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컬러풀한 운동화인 '에어스카이 S'는 80년대 클래식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무드 실루엣으로, 볼륨감 있는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살렸다. 특히 내구성 및 쿠셔닝이 우수한 파이론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오랜 시간 걷거나 서있어도 편안하고, 러닝화처럼 가벼운(240mm 기준, 275g) 장점도 갖췄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매력의 '에어스카이 S 101'은 갑피에 인조가죽(신세틱)을 적용해 다양한 착장에맞춰 신을 수 있다. 통통 튀는 컬러감의 '에어스카이 S 102'와 '에어스카이 S 103'은 메쉬 갑피를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백팩은 깔끔한 디자인의 가볍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450g으로 매우 가벼운 '팬덤 백팩'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로고 그래피티로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인다. SILVERPLUS 항균처리 안감으로 세균 번식을 차단하고 악취를 억제해준다. 뿐만 아니라 사이드 포켓과 전면 포켓을 적용해 수납력을 높였다.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전면 포켓과 멜빵 부위에 참장식 D링 고리를 적용, 취향에 따라 블루투스 이어폰 등 작은 액세서리로 가방을 장식할 수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 그린, 블랙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인 만큼 학생들의 학교 생활만큼은 즐겁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경쾌한 무드를 담은 2022 신학기 운동화와 백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초중고생들에게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은 클래식함과 레트로 패션의 트렌디함을 동시에 담아낸 상품을 출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