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광고]

스트레스 '만땅'인 요즘 여성에게 필수인 '질 유산균' 사기 전 꼭 알아야 할 2가지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질염은 질 내에 발생하는 염증으로 질 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가 깨질 때 나타난다.


분비물이 지속적으로 나오거나 가려움증, 통증을 유발하는 질염은 대한민국 여성 10명 중 약 8명(75%)가 한 번쯤 경험해본 질환이다. 


워낙 쉽게 발생하는 탓에 '여성의 감기'라고도 불린다.


질염은 특별히 비위생적이거나 어떤 잘못을 해서 발생하는 게 아니다. 과로, 불면, 스트레스 등 일상 컨디션 등에 따라 나타나며, 재발 또한 쉽다는 특징이 있다.


때문에 질환 발생을 예방하는 차원으로 평소 관리를 꾸준히 하는 것이 필요하다.


인사이트지노마스터


먼저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질 내 밸런스 조절이다. 이는 질유산균 섭취를 통해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단순히 아무 질유산균만 먹는다고 되는 게 아니며, 수많은 질유산균 중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은 따로 있다. 그래서 질유산균을 잘 골라야 한다.


먼저, 질유산균을 선택할 때는 식약처에서 질 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았는지 여부가 중요하다. '질 건강 기능성'이 없는 질 유래 유산균은 일반 장 유산균과 크게 다를 게 없다. '질 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라는 기능성 문구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어야 근본적인 질 건강 관리가 가능하니 이를 꼭 확인해야 한다.


다음으로, 질유산균인만큼 '유산균 수'가 중요하다. 특히 제품을 제조할 때 넣는 '투입 균수'가 아닌 '보장 균수' 확인이 필요한데, 투입 균수가 많을지라도 유통기한 끝까지 살아남는 보장 균수가 얼마인지 확인이 필요한 것.


때문에 질유산균을 제대로 고르기 위해서는 기능성과 보장 균수, 두 가지를 함께 고려해야 한다.


인사이트지노마스터


이에 최근 '지노마스터'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노마스터는 질유산균 중 최다 보장 균수 50억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결과 섭취 15일 후 질염 현상 개선까지 확인된 제품이다. 특히 최근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질 건강 유산균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100만병 판매까지 돌파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더불어 1.5cm 작은 사이즈의 캡슐 타입으로 물과 함께 섭취하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라 편의성도 겸비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지노마스터 착


2030여성들에게는 그 중에서도 '지노마스터 착'이 특별히 인기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크기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분말 형태의 상큼한 레몬맛이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호응이 크다.


인사이트지노마스터 착


간편하게 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지노마스터는 뉴트리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들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지노데이'도 3월 14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 추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프로모션 가격에 식약처가 인정하는 질 건강 유산균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