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미공개 웨딩화보가 추가로 공개됐다.
지난 18일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을 진행한 업체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러운 커플. 오늘은 늘 소녀같이 밝고 예쁜 그녀의 생일 #happybirthday 행복한 하루 보내요 우린 매일 보고파요 #박신혜 #최태준 #아름다운결혼식"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숲속의 공주같은 미모를 한 박신혜와 그의 앞에 기대어 누워있는 최태준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곧이어 업체 측은 "두 사람의 사랑스러움에 모든 스태프의 눈에서 하트가 뽕뿅이었던 즐겁고 행복했던 웨딩화보 촬영 #부러운찐사랑 #내사랑러블리커플 #최고의웨딩화보"라고 덧붙이며 새로운 미공개 웨딩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는 방송인 오상진이 두 사람의 결혼식날 현장에 있던 웨딩 화보를 찍어 올린 것과 동일한 사진이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와 최태준은 입맞춤을 나누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로 얼굴을 맞대며 달달한 분위기를 풍긴 두 사람은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하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기분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비주얼 커플답게 동화 같은 화보를 완성한 이들의 모습에 팬들은 "숲속의 공주님, 왕자님 같다", "벌써 2세 얼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5년 열애 끝에 지난 1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