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친구들과 단체사진 찍을 때 장원영의 '갸륵미' 넘치는 표정 따라 할 수 "있다 vs 없다"

인사이트Instagram 'for_everyoung10'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넘사벽 비율과 함께 인형 미모를 뽐내며 M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꼽히는 장원영. 당신은 그런 장원영의 표정을 따라 할 수 있는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표정을 두고 유쾌한 질문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해당 게시글에는 아이브 장원영의 '갸륵미' 넘치는 표정이 담긴 여러 사진이 담겼다.


사진 속 장원영은 매혹적인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ivestarship'


작성자 A씨는 "만약 당신이라면 친구들과 단체사진 찍을 때 장원영 표정 지을 수 있다, 없다?"라고 물었다.


해당 게시글에는 누리꾼들의 뜨거운 댓글 반응이 이어졌다.


먼저 '지을 수 있다'는 입장을 밝힌 이들은 "못할게 뭐가 있냐", "찐친이면 당연히 가능", "이게 추억이다", "따라만 하는 건데 어떠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지을 수 없다'고 주장한 누리꾼들은 "따라 했다가 욕먹을 듯", "애초에 흉내 낼 수 있는 표정이 아니다", "장원영은 넘사벽이라", "아무리 친구여도 장원영은 못 참지"라는 의견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for_everyoung10'


앞서 지난달에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블랙핑크 제니의 표정을 따라 할 수 있는가에 대한 질문이 올라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놀랍게도 당시 가능하다고 투표한 이들은 단 10%에 불과했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못하겠다"라고 답해 반전을 이끌었다.


그렇다면 이제 당신 차례다. 당신이라면 친구들과 단체사진을 찍을 때 '갸륵미' 넘치는 장원영의 표정을 따라 할 수 있겠는가?


만약 할 수 있다면 이번 기회에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재밌는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