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스트레치엔젤스의 새 시즌 모델로 발탁된 가수 선미가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15일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가수 선미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는 자유로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다. 선미는 2022년 봄 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선미는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뽐내며 스트레치엔젤스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한 화보를 선보였다.
러풀한 보스턴백과 호보백을 스트레치엔젤스의 스포츠웨어와 함께 매치해 선미만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특히, 2030 여성들에게 이슈가 되었던 스트레치엔젤스의 호보백은 이번 시즌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트렌드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트레치엔젤스가 2022년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레디투 컬렉션은 주체적이고 자유로운 여성들의 준비 시간을 위한 컬렉션이라는 모토로 만들어졌으며, 일상생활과 레저를 동시에 즐기면서도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룩을 제안한다.
고급스러운 요소와 스포티한 분위기가 결합돼 다양한 활동에서 즐길 수 있는 스트레치엔젤스의 레디투 컬렉션 아이템으로 올봄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물어 보는 건 어떨까.
한편 스트레치엔젤스와 선미가 함께한 2022년 봄 시즌 화보 속 제품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