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딱 한 달 침대에 누워 따라 하면 살 쏙 빠져 '하체 통통족' 탈출하는 마법의 운동법

인사이트bomb01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꼭 알아둬야 할 운동법이 있다.


나날이 늘어나는 '허벅지' 살이 고민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지난 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bomb01은 '딱 한 달' 침대에 누워 따라하기만 하면 하체 통통족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마법의 운동법을 소개했다.


지금부터 소개할 운동법은 일본에서 간증 후기가 폭발한 것으로 'L자 다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인사이트bomb01


간혹 다리 붓기를 빼기 위해 침대에 누워 'L자 다리'를 해본 경험이 한번쯤 있을 것이다.


그때의 기억을 되살려 먼저 가만히 다리를 올려두는 것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양쪽 발뒤꿈치를 맞댄 상태로 발끝을 바깥으로 향하게 만들어보자.


이어 다리를 양쪽으로 벌렸다가 다시 발뒤꿈치가 맞닿을 때까지 오므리기를 반복하면 된다.


운동 효과를 최대로 보고 싶다면 다리를 최대한 끝까지 벌렸다가 오므리면 되며 한 달 동안 반복하면 새로 태어나는 다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bomb01


한 달 동안 하는 운동이지만 4일에 한 번씩 휴식을 취할 기회가 주어진다.


루틴은 주어진 표에 나온 것처럼 1일째는 50회, 6일째는 70회, 14일째는 110회, 21일째는 170회, 마지막 30일째는 300회를 해주면 된다.


실제 해당 표를 똑같이 따라해 한 달 동안 운동을 실행한 누리꾼은 전후 비교 사진으로 효과를 입증해 보는 이들의 운동욕구를 자극했다.


이외에도 일본에서는 해당 운동법이 유행을 타면서 효과를 봐 하체 통통족에서 벗어난 여성들의 인증 사진이 줄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이 운동법은 허벅지 라인을 예쁘게 해주는 것은 물론 허리라인까지 당겨주는 효과가 있어 몸매 자체가 달라진다고 하니 오늘부터 당장 시작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bomb01


YouTube 'MuscleWatc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