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tvN 드라마 '불가살'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김우석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의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된 이후 첫 번째로 함께 한 화보이다.
화보 속 김우석은 강렬한 레드 수트와 대조되는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돋보인다.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 그림 같은 비주얼로 레전드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 속 김우석과 함께 한 제품은 시세이도의 베스트 셀러이자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얼티뮨 파워 세럼'과 수분 펌프 크림인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이다.
해당 제품들은 실제 김우석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들로 알려졌다.
이어진 W 폴라로이드 인터뷰를 통해 김우석은 평소 피부가 좋은 편이지만 건조함이 심해 고민이었다며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세럼과 수분 펌프 크림을 사용하고 난 후부터는 피부가 편안하고 촉촉하게 지속되어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들이라고 밝혔다.
김우석은 "얼티뮨 파워 세럼이 피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바르고 나면 확실히 피부 관리 받은 느낌이다. 특히, 자기 전에는 이 수분 펌프 크림도 꼭 바르는데 다음날 일어났을 때 느낌부터가 다르다. 확실히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는 느낌"이라고 전하며 두 가지를 짝꿍템으로 적극 추천했다.
김우석의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비결인 시세이도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얼티뮨 파워 세럼'은 피부 혈행 개선*을 도와 피부 끝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해 피부 활력 에너지를 끌어올려 언제나 갓 스파 받은 듯 촉촉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부 혈행 개선(2020.07.13-2020.09.21, 35-65세 여성 90명 대상, Validated Claim Support, LLC)
'수분 펌프 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본연의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주어 차원이 다른 속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김우석이 짝꿍템으로 추천한 '얼티뮨 파워 세럼'과 '수분 펌프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속보습 & 탄력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시너지(2021.01.11-2021.01.17, 22-65세 여성 24명 대상, IEC Bulgarie
브랜드 관계자는 "변화무쌍한 모습을 가진 그를 통해 기존 시세이도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앞으로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앞세워 시세이도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의 한국 앰버서더로 함께 한 김우석의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2월호 및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