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taerala / instagram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에게 행운의 기운을 전달해주는 그림을 담은 선물세트가 출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9일 파리바게뜨는 2016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능 합격을 기원하고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그동안 수험생의 기호를 반영한 수능 선물로 매년 사랑받아온 가운데, 파리바게뜨는 올해 역시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합격을 부르는 그림을 담은 수능 선물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의 '수능합격 부르는 그림 패키지'는 선물하기 좋은 박스 형태의 패키지와 따뜻한 감동의 메시지가 적힌 4종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1. 암기력 향상
via 파리바게뜨
수능 선물 패키지에 적용된 마르틴 말하로의 '수풀'(The Grove)은 암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그림으로 선배가 후배에게 하기 좋은 선물로 제격이다.
2. 집중력 향상
via 파리바게뜨
최선을 다해 집중할 힘을 주는 그림이 새겨진 풀 필의 '버블 보이'(The Bubble Boy)는 수능을 앞둔 친구들끼리 선물하기 적합하다.
3. 소원성취
via 파리바게뜨
간절히 원하는 마음을 담은 그림인 월리엄 부게로의 '작은 소녀'(Prayer)는 수능 전 부모가 자녀에게 간절한 소망을 담아 전하기에도 알맞다.
4. 피로회복
via 파리바게뜨
시험의 피로감을 날려보낼 그림을 담은 팔 시네이 메르세의 '기구'(Balloon)는 피곤하고 지친 수험생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해준다.
집중력, 암기력, 기도의 마음, 피로감 해소 등 수험생들의 최적의 컨디션을 돕는 4종의 그림은 모두 미술치료 분야의 권위자인 차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 김선현 교수의 추천을 받아 제작됐다.
김선현 교수는 “좋은 그림은 마음을 안정시키므로 생체리듬을 최적화해 시험에 도움을 주는 힘을 가지고 있다.”며 “특정 그림은 시험을 준비할 때나 시험을 치를 때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입시 선물 세트는 두뇌회전에 좋은 견과류를 얹은 부드럽고 쫄깃한 찹쌀떡과 달콤한 초콜렛이 든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via taerala / instagram
via taerala / instagram
곽한나 기자 hanna@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