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개그맨 이수근이 큰 아들과 함께 댄스 공연을 펼친다.
오는 2월 1일 SBS 음악 예능 '판타스틱 듀오'를 잇는 새로운 판타스틱 시리즈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가 첫 공개된다.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는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음악 추리 쇼로 연예계 각 분야의 끼 있는 스타와 그의 가족들이 총출동해 환상적인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MC 이수근의 첫째 아들 이태준 군이 등장할 예정이다.
아이돌 연습생으로도 알려진 태준 군은 오프닝 무대에 홀로 등장해 "우리 아빠는 판타스틱 패밀리 MC인데요, 키는 작지만 마음은 큰 사람"이라며 직접 아버지 이수근을 소개했다.
이어 두 사람은 방송 최초로 화려한 댄스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판타스틱 패밀리- DNA 싱어'의 화려한 막을 열었다.
특히 태준 군은 그간 갈고닦은 댄스 실력과 엄청난 개인기까지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부자의 화려한 무대로 시작한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는 청와대 초청받은 스타부터 역주행의 신화로 불린 스타 가족들이 연달아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비주얼은 물론 스타 못지않은 노래 실력에 판정단들은 녹화 내내 입을 다물지 못했고,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스타의 사연에 판정단은 오열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스타 가족들의 무대와 듀엣 무대로 밝혀지는 스타의 정체는 1일 오후 8시 20분, 2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