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갓더비트' 윈터, 귀요미 뿌까머리하고 '직캠 요정' 등극..."조회수 140만 돌파" (영상)

인사이트Youtube 'M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갓 더 비트의 멤버 윈터가 귀여운 표정과 함께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직캠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9일 유튜브 M2 계정에 SM 걸그룹 유닛 프로젝트 갓 더 비트로 활약하고 있는 윈터의 '입덕직캠'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Step back'(스텝백) 무대에 오른 윈터의 얼굴을 중심으로 찍은 단독 직캠이다.


영상 속에는 윈터가 무대가 시작하기 전에 '입꾹꾹이' 표정을 하며 귀여운 웃음을 짓는 등의 비하인드가 담겨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2'


갓 더 비트는 자신의 사랑을 위협하는 여자에게 경고하는 당찬 내용을 담은 '스텝백' 가사와 함께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센 언니'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윈터는 딱 달라붙는 올 블랙 의상에 화려한 체인을 걸친 채 귀여운 '뿌까머리'를 하고 있다.


또한 시크한 표정을 하고 있는 타 멤버들과 다르게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섬네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시청자들은 "유튜브 알고리즘에 뜬 윈터 얼굴을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손이 갔다"라며 윈터의 미모에 홀려 직캠 영상을 클릭했음을 간증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2'


윈터는 이와 더불어 깔끔한 춤선과 함께 압도적인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그의 갓 더 비트의 막내라고는 믿기지 않을 뛰어난 무대 장악 능력과 비주얼로 인해 직캠 영상의 조회수가 이날 오후 5시 기준 무려 143만 회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올해 결성된 SM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는 보아를 주축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가 한 그룹으로 모여 '최강 조합'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화제가 되었다. 


YouTube '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