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1만 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갈더마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갈더마코리아는 자사의 바디 보습 전문 더마브랜드 세타필을 1월 25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설날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담아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드 로션, 세타필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세타필 수딩젤 크림, 세타필 바디워시 제품 등 총 1만 개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25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갈더마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이사와 오영경 컨슈머케어 사업부 전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에 후원한 세타필은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 피해자통합지원사회적협동조합 빅트리,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요즘,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 대한 사회적 온정과 배려까지 멀어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올 설날을 앞두고 경제·사회적, 심리적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세타필®을 기부하게 됐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갈더마는 소외된 이웃들과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들의 고충이 점차 커지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 갈더마코리아가 기부한 세타필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따뜻하고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