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출신 배우 정호연이 캘빈클라인과 만났다.
특별한 수식어가 필요 없이, 존재 자체로 아이콘이 되는 정호연은 지난 9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배우로서 성공적인 도약을 마치며 대세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모던과 젊음을 대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과 만난 정호연은 어떤 케미를 만들어냈을까.
정호연이 참여한 이번 'Calvin Klein Pre-spring 2022' 화보는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erwear) 봄 신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정호연은 그녀만의 아우라로 화보를 엣지있게 소화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화보에서 정호연은 탄탄한 모델 역량을 통해 섹시하고 시크한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특히 로고 포인트의 올해 메인 신상품인 리이메진 헤리티지(Reimagine Heritage) 언더웨어 세트가 '찰떡'처럼 어울렸다.
그녀의 구릿빛 피부는 건강하고 탄탄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모노그램 로고가 강조되는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선택한 정호연은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매력 있는 포인트 룩을 제시했다.
당당하고 도발적인 눈빛으로 대중을 매료하는 정호연은 이번 캘빈클라인 진&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다시금 그 입지를 다졌다.
한편 시크한 매력의 정호연이 착용한 캘빈클라인 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2022년 봄 신상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최근 런칭한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렇다면 지금 바로 '걸크러쉬' 아이콘 정호연과 시크한 캘빈클라인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