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김혜수X김우빈X이광수X설현"...예능서 보기 힘든 화려한 출연진 공개한 '어쩌다 사장2'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어쩌다 사장2'가 방영 전부터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4일 tvN '어쩌다 사장2' 측은 여러 매체를 통해 배우 김혜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잘 볼 수 없는 김혜수가 '어쩌다 사장2'에 나온다는 소식은 많은 팬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카리스마 넘치는 작품 속 모습과는 달리 털털한 매력을 가진 김혜수가 '어쩌다 사장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어쩌다 사장2'에는 김혜수뿐만 아니라 조인성과 두터운 친분이 있는 김우빈, 이광수도 나온다.


지난 2017년 비인두암 투병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김우빈이 다시 복귀한 가운데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팬들의 기대를 더했다.


이어 영화 '안시성'에서 조인성과 함께 호흡을 맞춘 설현까지 출연할 예정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2'는 시골 슈퍼에서 어쩌다가 사장이 된 차태현, 조인성이 영업 일지를 써 내려가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tvN '어쩌다 사장2'


시즌1에서 차태현과 조인성은 낮에는 슈퍼, 저녁에는 술을 파는 '가맥'을 운영하며 이웃과 소통하는 따뜻한 일상을 전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박보영, 조보아, 남주혁, 윤시윤 등 수많은 게스트과 유쾌한 일상을 그려낸 시즌1은 점점 시청률이 상승하며 최종회 시청률은 6.4%를 기록했다.


남다른 라인업을 공개해 방영 전부터 이목을 끈 '어쩌다 사장2'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