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사내맞선' 얼굴천재 CEO 안효섭의 브레이크 없는 사랑 고백이 시작된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SBS Catch'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후광이 비치는 얼굴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강태무는 미모, 재력, 능력을 모두 갖춘, 모든 것을 플렉스해 버리는 완벽한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갓벽한' 강태무는 맞선을 보는데, 심지어 맞선으로 처음 만난 여자에게 프러포즈까지 한다.
"저를 마다할 이유가 있을까요? 결혼합시다"
급발진 프러포즈를 날린 강태무를 단칼에 거절하는 맞선 상대는 바로 신하리(김세정 분).
강태무는 거절은 상상도 못 해본 듯 "왜 나랑 결혼하기 싫은지 말해봐요"라며 끈질긴 구애 폭격을 날리고, 신하리는 "다 싫어요"라는 '팩폭' 멘트를 날린다.
강태무와 신하리의 우당탕탕 만남은 앞으로 어떤 일들이 펼쳐지게 할까.
특히 신하리를 '진영서 씨', '금희 씨'라고 부르는 강태무의 모습이 혼돈의 관계를 예고해 더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사내맞선'은 웹툰으로도 제작돼 폭발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오는 2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