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무기한 휴방 들어간지 9달만에 팬들에게 깜짝 결혼 소식 전한 아프리카TV 여캠

인사이트instagram '_anna_282'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아프리카TV BJ BB안나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기 휴방을 들어간 지 9개월 만에 전해온 깜짝 근황에 아프리카TV 팬들은 다소 놀라기도 했지만 축하를 보냈다.


지난 23일 BB안나(이하 안나)는 아프리카TV 방송국 게시판을 통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공지글을 올렸다. 


안나는 "쉬는 동안 2021년에서 2022년도가 됐다. 장기적으로 쉬겠다고 방송에서 말씀드린 후에 이렇게 오랫동안 쉬게 될 줄 몰랐다"며 "글 한번 적지 못해 죄송스러운 마음도 크고 마음이 무겁다"며 입을 열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instagram '_anna_282'


안나는 "이래저래 방송하면서 배그만 해오다 보니 계속 반복되는 방송에 계속 봐주던 시청자분들도 저도 참 힘들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그렇게 느끼다보니 '시청자분들도 같은 방송 보는 게 힘들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하게 됐고 방송에 대한 의욕도 많이 저조해지면서 방송을 쉬게 됐다"고 장기 휴방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앞서 안나는 지난 4월 정확한 기간을 밝히지 않은 채 장기 휴방에 들어갔다. 휴방 중 근황을 전하지 않아 기다리는 팬들의 우려를 샀다.  


또 안나는 이번 근황을 통해 결혼 소식도 전했다. 그는 "그렇게 쉬던 중에 교제하고 있던 분과 결혼 이야기가 나오게 돼 4월달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_anna_282'


그러면서 "이야기가 나온 건 작년 7월부터였다. 남자친구 유무를 알리지 않은 터라 어떻게 말씀드려야 하나 고민하다 이제서야 용기 내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다만 안나는 결혼 때문에 휴방을 하게 된 건 절대 아니란 뜻을 강조했다. 아울러 곧 아프리카TV에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뜻도 밝혔다. 


안나는 "언제 올지 모르겠다고 쉬겠다고 말하던 날, '결혼 빌드'냐고 했던 시청자의 채팅이 머릿속에 계속 생각난다"며 "항상 뒤에서 응원해준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 곧 방송 켜고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이제야 돌아왔냐", "결혼 축하한다", "휴방하는 동안 소식도 안 전하더니 큰 거 가져왔다", "오래오래 행복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