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배우 장근석이 '미남이시네요'에서 러브라인을 그렸던 박신혜의 결혼 소식에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22일 장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에게 질문을 받으며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이 박신혜와 박태준의 결혼식을 올린 소식을 전하며 "오늘 고미남이 결혼한 거에 대한 감회가 있나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장근석은 지난 2009년 방송된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박신혜와 달달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팬은 극 중 박신혜의 배역 이름인 고미남을 언급하며 장근석에게 소감을 물었다.
장근석은 질문에 "황태경을 버렸더군"라며 '미남이시네요'에서 맡았던 캐릭터를 언급했다.
그는 극 중에서 자신의 연인이었던 고미남 역의 박신혜가 결혼하자 재치 있게 반응해 드라마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근석뿐만 아니라 SBS '상속자들'에서 박신혜와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던 이민호도 결혼 축하 말을 남겨 이목을 끈 바 있다.
이민호는 자신의 SNS릍 통해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과 함께 명대사 "나 너 좋아하냐"를 패러디해 "나 너 축하하냐"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 22일 서울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7년 말에 연애를 시작해 사랑을 키워오다가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면서 박신혜의 임신 사실도 함께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