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평소 관찰력이 좋다고 자부하는 사람이라면 여기 주목해 보자.
최근 온라인 미디어 '브라이트 사이드(Bright Side)'는 슬쩍 보고 대답했다가는 오답의 늪에 빠질 수 있는 '브랜드 로고' 문제를 공개했다.
공개된 문제들은 관찰력과 기억력 모두 상위 1%를 자신하는 순간 '뇌 정지'를 일으킬 만한 역대급 난이도를 자랑한다.
분명 수십, 수백 번은 봐온 로고임에도 묘하게 헷갈려 정답을 맞히기 힘든 브랜드 로고 문제 10개를 소개한다.
아래 눈 깜빡 하면 속아 넘어가기 쉬워 엄청난 집중력과 직감을 이용해야만 100% 정답에 도달할 수 있다는 브랜드 로고 맞히기 문제 10개에 도전해보자.
1. 인스타그램 (Instagram)
2. 비자(Visa)
3. 아마존(Amazon)
4. 스타벅스(Starbucks)
5. 크롬(Chrome)
6. 오레오(Oreo)
7. 틱톡(TikTok)
8. 츄파춥스(Chupa Chups)
9. 위키피디아(Wikipedia)
10. 이케아(Ik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