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벌써부터 '얼굴합' 최고라는 극찬 쏟아진 '사내맞선' 안효섭X김세정 커플샷

인사이트SBS '사내맞선'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보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의 커플샷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새 월화 드라마 SBS '사내맞선'은 안효섭, 김세정이 담긴 스틸컷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비 오는 날 노란색 우산을 함께 쓰고 서로 마주 보고 있는 안효섭, 김세정의 모습을 볼 수 있다.


187cm인 안효섭과 164cm인 김세정은 바람직한 키 차이로 보는 이의 설렘을 유발했다.


인사이트SBS '사내맞선'


두 사람의 외모 역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깔끔한 차림의 안효섭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잘생긴 얼굴을 한껏 뽐냈다.


김세정은 귀여운 노란색 우비를 입고 큰 눈망울을 뽐내며 예쁘고 사랑스러운 미모를 과시했다.


두 사람의 '심쿵'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느낀 사람들은 '사내맞선'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드러냈다.


인사이트SBS '사내맞선'


한편 동명 웹소설,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다.


안효섭은 잘생긴 얼굴에 능력까지 겸비한 CEO 강태무, 김세정은 자신의 회사 사장과 맞선을 보게 된 직원 신하리로 분한다.


2022년을 빛낼 '로코 커플' 탄생이 기대되는 '사내맞선'은 오는 2월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SBS '사내맞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