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가수 전소미와 로레알파리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한국 1위*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전소미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며 오픈됐다.
화보 속에는 전소미의 인형 같은 비주얼과 시크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가득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소미는 로레알파리의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로 완성한 다양한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6.13 애쉬블론드 컬러에서는 전소미만의 시크한 매력을, 그린과 블루 컬러가 오묘하게 섞인 6.17 아쿠아매트 컬러에서는 신비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6.12 애쉬퍼플,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는 5.6 코랄 브라운 헤어 컬러 룩에서도 전소미만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전소미가 선보인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트렌디하고 힙한 무드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패셔너블한 컬러를 연출해 주는 셀프 염색약이다. 프리미엄 3-STEP 케어로 손상 적은 셀프 염색을 완성할 수 있으며, 탈색하지 않은 모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전소미는 통통 튀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MZ 세대 대표 아이콘이다. 전소미와 함께 로레알파리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오는 2월부터 전소미의 화보 컷이 담긴 제품을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34%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 염색약을 찾고 있다면 화보 속 전소미가 선보인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로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자.
*동아일보,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헤어 브랜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