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강렬한 '레드+블랙' 패키지로 고혹미 흘러 넘치는 '입생로랑' 한정판 립스틱

인사이트Xiaohongshu '春日部熊仔', '柚桃七七'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입생로랑'에서 정열적인 레드를 담은 역대급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대만 패션 전문 매체 'goody25'는 입생로랑이 2022년 새롭게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을 소개했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입생로랑이 고수해온 골드에서 벗어나 '레드 패키지'로 고혹적인 매력을 최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순한 레드 컬러를 뛰어넘은 '레드벨벳'으로 좀 더 고풍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겨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태우게 만들고 있다.


인사이트Xiaohongshu '春日部熊仔', '一桶乐乐'


또 레드벨벳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그라데이션' 레드로 단조롭지 않은 매력을 뽐내 한정판으로서 가치를 높인 것도 이번 컬렉션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무엇보다 레드의 정열적인 분위기를 '블랙'으로 너무 튀지 않게 색감 조절을 함으로써 로맨틱한 분위기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은  #1966과 #21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966호는 오렌지, 브라운, 레드가 한 데 어우러진 컬러로 '오렌지 레드'를 즐겨 쓰는 여성들이 사용하기 딱 좋다.


인사이트Xiaohongshu '一桶乐乐', '萝卜丁丁阿'


21호는 매트한 질감을 잘 살린 고혹적인 레드 컬러로 '레드의 정석'으로 불리며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입생로랑의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은 해외 한정 380위안(한화 약 7만 원)에 판매 중이다.


아쉽게도 국내 출시 여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인사이트Xiaohongshu '萝卜丁丁阿', '可乐大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