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7일(화)

'민트색 패딩+분홍 모자' 맞춰 입고 달달함 뽐낸 김나영♥마이큐 커플룩 (사진)

인사이트(좌) Instagram 'iammyq', (우) Instagram 'nayoungkeem'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김나영과 가수 마이큐가 센스 만점 커플룩을 선보였다.


지난 17일 마이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y Hey you so different from the rest yeah Hey Hey you so different from the rest yeah I wanna know you more, When can we meet again?(너는 다른 사람들과 너무 달라, 나는 너를 더 알고 싶어, 우리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민트색 컬러 패딩에 핫핑크 비니를 쓴 마이큐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이큐는 확 튀는 의상을 입은 채로 길거리를 거닐고, 누군가에게 환한 미소를 띠며 인사하기도 했다.



이날 마이큐가 눈을 맞추며 인사를 한 사람은 현재 공개 열애 중인 김나영이라는 점을 알 수 있었다. 바로 하루 전 김나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큐와 같은 색의 민트색 패딩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김나영이 공개한 사진 속 그는 핑크색 바라클라바에 민트색 패딩, 꽃무늬 바지를 입고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김나영은 사진을 찍어주는 상대를 향해 애교 섞인 표정을 보여주는가 하면, 길 반대편에 있는 누군가에게 손을 흔드는 모습이다. 이 사진에서도 마이큐와 김나영이 달달한 길거리 데이트를 했음을 짐작게 했다.


이미 김나영과 마이큐는 한차례 흰색 니트와 흰 바지를 매칭해 멋스러운 커플룩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이 커플 커플룩 맛집이다" 등의 반응도 쏟아냈다.


한편 슬하에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김나영은 지난해 12월 16일 마이큐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