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독특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래퍼 소코도모와 '꾸안꾸'룩으로 입기 좋은 널디가 만났다.
최근 소코도모는 자이언티와 함께 한 '회전목마'로 빌보드 케이팝 차트 3주 연속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대세 래퍼로 떠오른 소코도모의 2022년 첫 화보가 공개되자 반응도 단연 뜨겁다.
에스콰이어 매거진에서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 더 머니10'에서 개성있는 스타일과 실력으로 주목받은 래퍼 소코도모의 화보를 선보였다.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소코도모 특유의 개성 있고 유니크한 4차원 매력을 담았다.
소코도모는 널디의 22S/S 가방 & 슬라이드 컬렉션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에서 소코도모는 데일리&여행용 백팩으로 제격인 '로고 벨티드 백팩'에 자가드 로고 테이핑의 '로고 테잎 트랙' 슈트를 매치해 올블랙의 시크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민트색으로 깔맞춤한 룩에서는 널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빅 로고 슬라이드'와 함께 캠퍼스 무드가 물씬 풍기는 그래픽이 특징인 '캠퍼스 풀오버 후디 세트'를 매치해 신학기의 상쾌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에스콰이어와 널디, 소코도모가 함께한 화보는 에스콰이어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소코도모가 착용한 제품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whoisnerdy.com)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널디에서는 소코도모 화보에 등장한 '신학기 가방&슬라이드' 제품에 한해 10~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