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든든하게 배를 채워주고, 달달하게 만족감까지 줘 먹고 나면 기분이 편안해지는 '한 끼' 시리얼.
이 시리얼이 최근 진화했다. 떼려야 뗄 수 없다고 생각했던 시리얼은 이제 우유로부터 독립(?)을 이뤄냈다.
최근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우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낵 그래놀라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을 출시했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간단한 식사) 트렌드가 주목받는 것에 착안해 출시된 제품이다.
팝콘과 그래놀라의 퓨전이 신선하게 다가온다. 이 둘의 퓨전은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가 국내 최초다.
각각의 장점을 흡수한 이 제품은 간식이 필요할 때는 팝콘이 돼준다.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필요할 때는 그래놀라 본연의 맛을 뿜어낸다.
우유와 함께 먹어도 되고, 요거트와 함께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바삭 오리지널(50g, 100g, 350g)'은 바삭한 팝콘과 고소한 그래놀라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달콤한 초코(50g, 100g)'는 팝콘 그래놀라를 초코로 코팅하여 달콤한 맛을 추가했다.
쌀, 옥수수, 귀리, 밀로 만든 이 제품은 '영양'까지 챙겨준다는 장점도 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세 배우 안은진과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신제품 체험단 모집,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디지털 프로모션에서는 애플워치 7, 아이폰 13,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등 역대급 경품도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