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대한항공' 타고 제주도 갈 수 있는 '1만7천원'짜리 초특가 티켓 나왔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넓은 기체 덕분에 안정성과 편안함을 둘 다 느낄 수 있는 대한항공. 다만 비교적 비싼 비용 때문에 망설이는 여행객도 있다.


그런데 대한항공의 제주 항공권을 파격적인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12일 대한민국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대한항공과 손잡고 제주행 항공권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포·부산·청주·광주 지역에서 제주를 오가는 대한항공 노선이 대상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각 노선은 특가 상품을 갖추고, 결제 금액별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10만원과 1만원이 넘는 항공권은 각각 5,000원, 3,000원씩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김포-제주 노선의 경우, 최저가 2만원에 3,000원 쿠폰을 적용하면 1만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치킨 2만원 시대가 열린 요즘, 야식비를 아끼면 제주도의 에메랄드빛 겨울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셈.



여기어때의 대한항공 항공권 특가 판매는 오는 17일까지며 쿠폰팩 다운로드 및 특가 상품 정보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기어때는 대한항공의 항공권과 함께 숙박, 렌터카, 액티비티 입장권, 맛집을 연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