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옷 좀 입는다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가수 태연과 함께한 22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인 태연과 '색감 천재' 널디와의 협업 소식에 많은 이들이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태연의 色(색)'을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널디의 강점인 '풍부하고 트렌디한 색감'을 확인할 수 있다.
널디는 다채로워진 제품 라인업을 컬러별로 선보이며 다양한 TPO를 아우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태연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나온 널디의 '우먼스 웨어'와 '가방'을 착용하고 개성을 뽐내고 있다.
태연은 각기 다른 무드로 해당 옷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따라 입고 싶은 충동이 일게 만들었다.
특히 태연이 입은 연핑크 톤의 사랑스러운 트레이닝복과 시크한 검은색 트레이닝복은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벌써부터 '품절 대란'을 예고했다.
이번 널디 제품은 멋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으로 보인다.
널디 관계자는 “21FW 모델 발탁 시점부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표현해 온 태연과 함께 앞으로도 계속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프로페셔널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준 태연은 다양성을 존중하며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널디가 추구하는 무드를 다채롭게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뮤즈였다” 라고 말했다.
한편, 널디는 22SS 태연 화보 공개와 함께 온라인 단독으로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널디는 오는 2월 태연과 함께한 두 번째 22SS 화보도 선보일 계획이다.
태연의 더 많은 화보는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