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솔로지옥' 인기녀 프리지아가 선택한 '큐트+섹시' 김현중 평소 모습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__1126.1'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솔로지옥' 인기녀 프리지아(송지아)의 선택을 받은 출연자 김현중의 일상 모습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 '솔로지옥' 최종회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초반부터 호감을 드러냈던 김현중과 최시훈 그리고 뒤늦게 합류한 차현승이 송지아를 선택한 모습이 그려졌다.


김현중은 "강아지처럼 항상 곁에 있어주고 (너를) 웃게 해줄 자신이 있다. 나랑 나가서 연애할래?"라고 직진 고백을 했다. 송지아도 "가자 강아지"라며 김현중의 손을 잡았고, 함께 '지옥도'를 탈출했다.


방송 내내 귀여운 얼굴과 대비되게 성난 근육을 자랑하던 김현중의 반전 모습은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김현중은 방송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피트니스 센터의 대표이자 모델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김현중의 인스타그램 피드에는 운동하는 모습과 화보 촬영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이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매 사진마다 탄탄한 몸매와 남자다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김현중의 모습은 '솔로지옥'을 재밌게 본 여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길쭉한 기럭지 덕에 어떤 룩도 자신 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한편 김현중이 출연한 '솔로지옥'은 지난 8일 글로벌 동영상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 기준 14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