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스걸파' 조나인에 유튜브 채널명 '해버굿나인' 추천해준 방탄 정국

인사이트방탄소년단 정국 / YouTube 'GQ KOREA'


[인사이트] 김재유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스걸파) 열혈 팬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지난 7일 '스걸파' 우승팀 턴즈의 조나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조나인이 정국과 나눈 대화 내용이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nain_jerkfamily'


앞서 이날 조나인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Q&A 기능을 통해 유튜브 채널명 추천을 받았다.


여기에 정국은 직접 'have a good nain 해버굿나인'이라고 답글을 남겼다. 조나인의 활동명을 활용한 채널명으로 정국의 남다른 작명 센스가 돋보인다. 


조나인은 정국의 답변을 캡쳐해 올리며 입을 막고 있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정국이 직접 답변을 남긴 것에 감동한 것으로 해석된다.


누리꾼들은 "역시 채널명도 센스 넘친다", "나인님 성덕되신 거 축하드려요", "나도 정국한테 답장 한 번 받아봤으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abcdefghi__lmnopqrstuvwxyz'


한편 정국은 스걸파 실시간 방송을 지켜보고 있는 것을 인증하는 등 여러 번 스걸파 열혈 팬임을 밝힌 바 있다. 


조나인이 속한 턴즈가 최종 우승을 거뒀을 때도 정국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축하아아아아아아..." 라고 실시간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특히 정국과 조나인이 같은 서울공예예술고등학교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은 선후배 사이를 뛰어넘어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