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마블vs디즈니vsDC' 박 터지게 싸우는 2022년 블록버스터 개봉작

인사이트doms2cents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2022년 새해가 밝으면서 영화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촬영 혹은 개봉이 미뤄졌던 영화들이 대거 개봉하기 때문이다.


특히 2022년에는 영화 팬들의 심장을 불살라버릴 대작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7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폴리곤은 2022년 개봉할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소개했다.


더 배트맨(3/4)


인사이트영화 '더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이 새로운 배트맨으로 변신해 화제가 됐던 영화 ' 더 배트맨'이 오는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영화에는 리들러, 펭귄 등 배트맨 시리즈의 역대급 빌런들과 캣우먼까지 등장한다.


캣우먼과 함께 리들러에 맞서는 섹시한 배트맨의 모습이 그려지며 더욱 강렬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을 담았다고.


'다크나이트'를 잇는 어두운 히어로물을 좋아하는 영화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모비우스(4/1)


인사이트영화 '모비우스'


'조커' 자레드 레토가 스파이더맨 세계관 속 빌런 모비우스가 됐다.


모비우스는 혈액과 몸이 녹아 죽어가는 희귀 질환을 앓는 생물학자가 흡혈박쥐를 이용해 전기 실험을 진행하다 뱀파이어가 되어버린 슈퍼 빌런이자 안티 히어로다.


이번 영화에서는 모비우스 박사가 왜 안티 히어로가 됐는지 그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겼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4/15)


인사이트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해리 포터의 스핀오프 시리즈 '신비한 동물사전'의 3번째 이야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오는 4월 개봉한다.


1930년대, 제2차 세계대전에 마법사들이 개입하면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힘이 커지고 뉴트 스캐맨더와 친구들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추종자들 그리고 그들의 위험한 신비한 동물들에 맞서 세상을 구할 거대한 전쟁에 나선다.


그리고 덤블도어는 이런 상황에서 더 이상 방관자로 머물 수 없게 되고 이때 서서히 숨겨진 비밀이 드러난다는 내용을 담았다.


전작에서 조니 뎁이 맡았던 그린델왈드를 매즈 미켈슨이 대신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5/6)


인사이트Marvel


마블의 첫 호러 영화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 혼돈의 멀티버스'는 5월 6일 개봉한다.


이번 영화에는 스칼렛 위치와 역대 최강 빌런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된데다 많은 카메오들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메오 후보에는 로키, 아이언맨, 데드풀, 울버린, 프로페서 X 등 유명 캐릭터들이 총집합해 이 중 누가 카메오로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라이트이어(6/17)


인사이트영화 '라이트이어'


'토이스토리' 우디의 영원한 친구 버즈의 모험을 담은 영화 '라이트이어'도 6월 개봉한다.


이번 영화는 우주 비행사 장난감 버즈 라이트이어의 사연을 깊이 파고들 예정이다.


특히 '캡틴 아메리카'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목소리를 연기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높다.


토르: 러브 앤 썬더(7/8)


인사이트doms2cents


오는 7월에는 마블 '토르'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 '토르: 러브 앤 썬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영화는 토르의 마지막 솔로 영화로 알려졌다.


특히 영화에는 '토르: 다크월드' 이후 나탈리 포트만의 제인을 볼 수 있으며 제인이 여성 토르 '마이티 토르'로 등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모이고 있다.


블랙 아담(7/29)


인사이트Warner Bros.


DC 코믹스의 빌런이자 안티 히어로 영화 '블랙 아담'도 오는 7월 개봉한다.


영화 '샤잠!'의 스핀오프 작품이며 '조커' 이후 DC의 두 번째 슈퍼 빌런 단독 영화다.


블랙 아담은 샤잠과 같이 엄청난 괴력, 비행, 방탄 능력을 가진 빌런이다.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우면 하늘에서 번개를 떨어뜨릴 수 있다.


이런 블랙 아담은 엄청난 피지컬과 힘을 가진 배우 드웨인 존슨이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11/11)


인사이트Marvel


수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마블의 히어로 영화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도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아직 영화가 어떻게 전개될지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주인공 트찰라 역의 채드윅 보스만이 지난 2020년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속편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높다.


블랙팬서 자리를 어떤 캐릭터가 차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위 영화 외에도 '스크림', '언차티드', '텍사스 전기톱 학살 2022,' '탑건: 매버릭',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놉', '장화신은 고양이: 마지막 소원', '미션 임파서블 7', '플래시', '아쿠아맨 앤 로스트 킹덤', '아바타 2' 등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