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피부에 부드럽게 멜팅되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비타 솔루션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비타 솔루션 스틱'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기초부터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영국산 비타민C가 27% 함유된 촉촉한 멜팅 밤 타입 제형으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케어해주는 스틱형 제품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포함한 브라이트닝 부스팅 포뮬라와 골드 트리플 에너지, 7가지 발효 오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은은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돌려쓰는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기미, 잡티가 고민되거나 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톤 케어가 필요할 때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은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에 이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비타민 밤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특히 촉촉하게 밀착되는 고보습 밤 제형으로 보습 관리는 물론 피부 톤 개선, 잡티 케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멀티 스틱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