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블랙야크키즈, 대원미디어 '아머드 사우루스' 콜라보 제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블랙야크키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블랙야크키즈는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의 VFX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와 함께 아이들의 마음을 저격할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SBS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20분에 방영 중인 '아머드 사우루스'는 지구에 등장한 외계 금속 생명체에게 맞서기 위해 지구 연합군이 DNA 복제로 공룡을 재탄생 시키고, 공룡과 교감 훈련을 받은 청소년을 공룡의 파일럿으로 발탁해 맞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블랙야크키즈X 아머드 사우루스' 콜라보 제품은 애니메이션 속 공룡 캐릭터를 활용한 활발하고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책가방부터 티셔츠, 모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먼저, '아머드사우루스 데코 책가방'은 실리콘 소재의 아머드 사우루스 장식을 꽂을 수 있는 앞면 몰드가 있어 아이들이 취향대로 가방을 꾸미는 재미까지 더한 가방이다. 4개의 포켓이 넉넉한 수납을 도우며 색상은 블루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블랙야크키즈


아머드 사우루스 캐릭터를 활용한 와펜과 아크릴 키링이 포인트인 '아머드사우루스 고주파 책가방'은 메인 포켓은 덮개 전체가 열려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고, 색상은 레드와 블루가 있다.


두 제품 모두 입체적 구조의 등판을 적용해 좌우 통기성이 좋고, 항균 안감과 가방 바닥에 속고발을 부착해 가방을 내려놓았을 때 처지거나 쓰러지지 않도록 했다. 어깨끈 가운데에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의 안전까지 고려했으며, 끈이 어깨에서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가슴 버클이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용 티셔츠 2종도 선보였다. 로얄 블루와 레드 색상으로 출시된 'BK아머드사우루스 맨투맨티셔츠'는 앞면 아머드 사우루스의 캐릭터 그래픽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내구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니트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입기 적합하다. 


'BK아머드사우루스 후드티셔츠'는 후드에 공룡의 눈과 이빨이 있어 귀엽고 캐주얼한 연출에 활용하기 좋고, 후드 티셔츠 안쪽에는 메쉬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머드사우루스 스냅백'은 모자 정면에 있는 캐릭터 자수는 물론 모자 챙에 레터링 자수가 더해져 힙한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블랙야크키즈 관계자는 "블랙야크키즈가 용기와 우정을 그려내는 국내 VFX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와 함께 새해 맞이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키덜트에게도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인만큼 매력적인 공룡 캐릭터가 담긴 이번 제품들이 아이들과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블랙야크키즈는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BK아머드사우루스 맨투맨티셔츠'와 'BK아머드사우루스 후드티셔츠'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또, 콜라보 책가방을 구매하면 블랙야크 키즈 필통을, 보조가방을 세트로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완구 제품 '아머드팟'을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키즈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