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인기 BJ 김인호와 박서아가 '모텔 비용' 문제에 대해 각각 남녀 입장에서 의견을 주고받았다.
지난 3일 박서아는 김인호와 함께 팬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이날 한 팬은 "보통 여자들은 모텔 비용을 남자가 내길 원한다"라고 화두를 던졌다.
남자 대표로 말하겠다는 김인호는 "모텔 비용, 남자가 내야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다른 부분에 대해서는 여자가 지출을 할 수 있지만 모텔 비용만큼은 돈이 없어도 남자가 무조건 지불해야 된다는 게 김인호의 주장이었다.
김인호는 실시간 방송 중 여러 남자 팬에게 '가오X'이라고 욕을 먹었지만, 자신의 생각을 바꾸지 않았다.
박서아는 "무조건 남자가 내야 된다는 건 아니지만 남자가 내주는 게 좋다"라고 밝혔다.
그는 "여자애들 얘기 들어보면 모텔을 갔는데 자신이 돈을 내면 스스로 되게 까진 사람 같고 거기(성욕)에 목숨 거는 애 같은 느낌이 든다더라"라고 전했다.
박서아는 모텔 비용은 남자가 내고, 그 안에서 밥을 시킬 때 돈을 여자가 내는 방법이 어떻겠냐고 제안했다.
김인호는 이에 크게 동조하며 "모텔을 솔직히 왜 가냐. 사랑을 나누러 가잖냐. 그리고 모텔 카운터 앞에 있으면 분위기가 뭔가 뻘쭘하잖냐. 남자답게 계산을 하고 여자를 챙기는 게 맞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박서아는 여자들도 한 번씩은 자신이 모텔비를 내겠다고 말할 줄 알아야 한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또한 박서아는 모텔비 내는 행동 자체가 싫다면 이를 남자친구한테 솔직히 얘기하라고 말해줬다.
그리고 여자가 다른 때 데이트 비용을 낸다고 하면 남자친구도 불만을 갖지 않을 거라는 게 그의 생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