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AHC, 신제품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연이은 매진 행렬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의 신제품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런칭 첫 방송부터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며 무서운 속도로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AHC는 지난 1일 CJ온스타일을 통해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런칭했다. 신제품을 최초 공개했던 이 날 방송은 이른 아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목표 판매량의 148%를 초과하며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되었다. 다음 날 방송도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목표 판매량의 평균 158%를 초과하는 성과를 냈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래 1억 2천개 이상 누적 판매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선구매해 사용한 소비자들은 "이번 시즌10은 더 쫀쫀하고 완벽하네요", "발림성이 좋고 종일 당김도 없어요", "이건 아이크림을 넘어선 아이크림이라 해도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뛰어난 제품력에 대해 만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신제품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 사상 최초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인체 유사 콜라겐 3종을 함유해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일명 #탄력텐션크림이다.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1번 콜라겐,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많이 손실되는 3번 콜라겐, 인체 탄력 조직에 많이 존재하는 21번 콜라겐까지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줘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이외에도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혁신적인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을 모공 크기의 1,000분의 1 사이즈로 쪼갰다.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초미세 입자다. 인체 구조를 모방해 피부 투과율울 높인 피부 인지질 유사 리포좀 형태가 피부 각질층 11층까지 유효성분을 더 빠르고 깊숙히 전달한다.


혁신적인 업그레이드와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오는 8일 저녁 19시 25분과 23시 5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