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가 오는 17일까지 FW 시즌 인기 제품과 시그니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모 아이템 특가, 선착순 타임딜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되어 새해를 맞아 운동을 다짐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안다르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보다 알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임인년 새해를 운동을 시작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이번 안다르의 신년 프로모션을 통해 스스로에게 또는 지인에게 운동복과 홈 트레이닝 용품을 선물하는 양상이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안다르의 대표 베스트셀러 '에어웜', '에어쿨링' 시그니처 레깅스는 물론, 포근한 양면 기모로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소프트히트 플리스 라인', 최첨단 신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아웃도어 필수품으로 등극한 '프리마로프트 컬렉션' 등 다채로운 FW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안다르의 '홀리데이 기프트샵'을 주목해야 한다. 안다르는 베스트셀러부터 애슬레저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가격대 별로 구성하여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안다르 회원인 경우 '선착순 한정수량 타임딜'에 참가하면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평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 회원에 한해 기존가보다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신상품을 판매하는 타임딜은 매 오픈 직후 1분 안에 준비한 이벤트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타임딜 대상 품목은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레깅스와 조거팬츠 제품부터,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 제품, 한겨울에도 양면 기모로 강력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플리스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절찬 진행 중이다.
한편, 안다르 FW 시즌오프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