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출연 배우들 '20년' 후 근황 (사진)

인사이트맥고나걸 역 - 매기 스미스 / YouTube 'BIG STAR-X'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지난해 12월 개봉 20주년을 맞았다.


개봉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해리포터 출연 배우들이 10년 만에 다시 뭉쳐 촬영한 '특별편' 영상이 며칠 전 공개돼 전세계 덕후들의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영화가 다시 회자되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법사의 돌'에 출연했던 배우들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팬들도 많아졌다.


최근 유튜브 채널 'YouTube 'BIG STAR-X'에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에 출연했던 배우들의 근황을 담은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론 위즐리 역 - 루퍼트 그린트


인사이트그레고리 고일 역 - 조시 헤드먼 / YouTube 'BIG STAR-X'


해당 영상에는 2001년 당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에 등장한 배우들의 반가운 얼굴이 담겨 팬들의 추억을 자극했다.


더불어 19년이 흐른 2020년 이들의 근황을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또 울게 만들기도 했다.


영상에는 10대 꼬마에서 어느세 30대가 된 아역 배우들의 현재 모습이 함께 공개됐는데, 주연 배우들 외에도 카메오로 출연한 배우들의 근황이 담겨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또 안타깝게도 세월의 흐름 속에 세상을 떠난 스네이프 교수와 덤블도어 교장의 소식도 담겨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인사이트플릭트윅 교수 역 - 윅윅 데이비스


인사이트스네이프 교수 역 - 앨런 릭먼 / YouTube 'BIG STAR-X'


여전히 장난기 많은 말포이 역의 톰 펠튼과 훈남으로 자란 네빌 롱바텀, 프레드와 조지 쌍둥이 형제, 도깨비를 연기한 배우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던 맥고나걸 교수 역의 매기 스미스는 나이가 많이 든 모습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아래 해리포터 덕후라면 모두 기억할 배우들의 근황을 함께 만나보자.


한편 해리포터 개봉 20주년을 맞아 제작된 스페셜 영상 '리턴 투 호그와트'는 오는 7일 밤 9시 OCN에서 만난볼 수 있다.


인사이트네빌 롱바텀 역 - 매튜 루이스


인사이트두들리 더즐리 역 - 해리 멜링


인사이트알버스 덤블도어 교장 역 - 리처드 해리스


인사이트딘 토마스 역 - 앨프리드 이넉


인사이트수잔 본즈 역 - 엘리너 콜럼버스


인사이트퀴렐 교수 역 - 이안 하트


인사이트올리벤더 역 - 존 허트


인사이트목이 달랑달랑한 닉 역 - 존 클리즈


인사이트올리버 우드 역 - 션 비거스태프


인사이트해리포터 역 - 다니엘 래드클리프 / YouTube 'BIG STA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