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전도연X설경구X이솜X구교환"...라인업 짱짱한 넷플릭스 액션 영화 '길복순'

인사이트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배우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이 넷플릭스 액션 영화로 만난다.


4일 넷플릭스는 변성현 감독의 영화 '길복순'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의 캐스팅을 알렸다.


'길복순'은 청부살인 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 분)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영화 '밀양'으로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전도연은 초 A급 킬러와 싱글맘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타이틀롤 길복순 역을 맡았다.


인사이트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길복순은 손에 잡는 건 다 무기가 되고 회사가 명한 '작품'은 성공 확률 100%로 완성시키는 킬러지만, 15살 딸의 교육만큼은 어려워한다.


변성현 감독의 페르소나로 불리는 설경구는 길복순이 소속된 청부살인업체 M.K ent 대표 차민규를 연기한다.


차민규는 길복순을 대적할 자 없는 킬러로 길러낸 장본인으로, 누구보다 그를 믿으면서도 동시에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아 갈 수도 있는 위험한 존재임을 알고 있다.


영화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생일'에 이어 세 번째로 만나는 전도연과 설경구의 호흡이 기대되는 부분이다.


인사이트영화 '하이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이솜은 차민규의 동생이자 M.K의 이사인 차민희로 분한다.


최근 가장 핫한 배우로 떠오른 구교환은 M.K 소속으로 능력은 A급이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차민규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킬러 한희성 역을 맡았다.


데뷔작인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으로 한국 액션 누아르 장르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변성현 감독의 신작 '길복순'은 올해 넷플릭스 독점 공개를 목표로 제작된다.


인사이트영화 '모가디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