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너무 섹시해 '동태지아→생태지아' 만든 '솔로지옥' 메기남 차현승 비주얼

인사이트Instagram '502bright'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솔로지옥'에 메기남으로 등장해 프리지아 마음을 뒤흔든 차현승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솔로지옥' 5회에서 댄서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차현승이 메기남으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선미의 댄서로 유명한 차현승은 등장부터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이를 본 프리지아(송지아)는 바로 환하게 웃었다.


특히 프리지아는 차현승과 1:1 데이트 중 "섹시한데?"라고 호감을 보였고,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서는 "현승 씨가 여기 있는 남자분들 중에 저의 이상형에 제일 가깝다"라고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등장만으로 프리지아의 마음을 뒤흔든 차현승은 일상 속에서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물놀이와 운동을 좋아하는 차현승은 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관련 게시물을 많이 올리고 있다.


또 댄서임을 입증하듯 어려운 안무도 손쉽게 커버한 영상도 다수 공개했다. 그는 선미 댄서로도 유명하다시피 선미와 함께 투샷을 찍은 사진도 올렸다.


각 사진마다 탄탄한 몸매와 남자다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차현승의 모습은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차현승이 출연 중인 '솔로지옥'은 지난달 18일부터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4주에 걸쳐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하고 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솔로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