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넷플릭스 '솔로지옥' 애청자들이 출연자 강소연과 오진택이 열애 중이라고 추측했다.
지난 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솔로지옥 소연 진택 연애 증거 모음'이라는 글이 다수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누리꾼이 소연과 진택의 인스타그램 사진과 브이로그 등에서 캡처한 사진들을 증거로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주장한 내용이 담겼다.
먼저 누리꾼은 강소연이 올린 제주도 브이로그 영상에서 오진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의상 착장과 똑같은 옷을 입은 남성이 등장한 점을 주목했다.
또 강소연이 올린 테니스 게임 사진에서 상대방 착장이 오진택과 같은 점과 두 사람의 모자와 자켓 등이 같은 점을 열애의 증거로 내세웠다.
이외에도 누리꾼은 강소연이 제주도에서 묵은 호텔 숙소를 소개하던 중 해당 영상에 나온 캐리어가 오진택의 것이라고도 주장했다.
이같은 열애 의혹에 '솔로지옥' 애청자들은 "이 정도면 빼박이다", "너무 큰 스포를 당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소연과 오진택은 화제의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 중이다.
솔로지옥'은 무인도에 갇힌 남녀들이 커플이 돼야만 탈출할 수 있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두 사람 외에도 문세훈, 김준식, 최시훈, 김현중, 차현승, 신지연, 프리지아, 안예원, 김수민, 성민지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