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최근 장안의 화제인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 일명 '스걸파'에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을 사용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토니모리는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스걸파 9900원 프로모션'은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 '토니스트리트'에서 동시 진행된다.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은 토니모리의 대표 제품인 쇼킹 라인의 첫 번째 비건 제품으로 벨기에 바이오리우스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1차 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아이라이너이다.
강력한 크레이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로 유수분에도 번지지 않고, 일반 블랙 컬러보다 농도가 짙은 카본 블랙 컬러를 활용해 보다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날렵한 소프트 니브 팁으로 정교하고 선명한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쇼킹 비건 라이너가 스걸파를 통해 더욱 주목을 받게 되자 이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비건 제품이면서 성능도 착한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을 1월 14일까지 착한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