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가연이 마음 따뜻한 새해를 위한 '1월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연은 다가오는 1월 맞이 이벤트로 자기 계발서 '내 영혼을 다독이는 관계 심리학'과 에세이 '사강의 말' 등 두 편의 힐링 도서를 선정했다.
신청은 가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선물을 전한다.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당첨은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을 진행한다.
'내 영혼을 다독이는 관계 심리학'은 중국의 베테랑 심리상담가인 우즈훙이 출간한 '내 안의 나와 터놓고 대화하기' 시리즈 중 한 편이다. 20여 년간 연구한 심리학적 깨달음이 담겨있다. 살아가는 데 중요한 주제인 외로움, 나르시시즘, 꿈, 성장 등 네 가지를 선별해, 내면세계를 탐색하고 나답게 살아갈 방법을 일러준다.
'사강의 말'은 프랑스 유명 작가 프랑수아즈 사강의 사랑과 고독, 인생에 대한 말들을 엮어낸 책이다. 냉정하고 담담한 시선으로 인간의 고독과 사랑의 본질을 논하는 사강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가연결혼정보 이벤트팀 담당자는 "연말 연초를 맞아 마음을 정리하고 다독이는 의미의 도서들을 마련했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니, 뜻깊은 새해를 맞이하고 싶은 남녀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