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페북에 올라온 '수지' 향한 조언(?)의 편지

via 수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페이스북에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를 향한 '조언과 충고'(?) 가 담긴 편지가 올라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온라인상에는 <페이스북에 올라온 수지에게 충고하는 편지>라는 글이 확산되는 상태다. 해당 글에는 페이스북 이용자 A씨가 쓴 편지를 캡처한 이미지가 담겨 있있다. 

 

A씨는 "서울에서 정착해서 살려면, 서울 남자랑 결혼하는 게 중요해요. 전 수지 언니가 이민호의 아기를 가져서 결혼했으면 좋겠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전지현도 결혼하고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고 한가인, 이민정도 그렇다"며 "이민호는 언니에게 최상의 남편감이니 꼭 이민호와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A씨는 "수지 언니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반드시 잘생기고 멋진 부자 남편이 필요하다"며 "기회가 왔을 때 빨리 가정을 가지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A씨는 "좀 더 인정받고 안정적인 생활하시라고 이민호 오빠와의 결혼을 추천드린다"면서 "수지 언니가 인생 역전 제대로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사람들은 "초등 학생인지, 팬인지 정체를 모르겠지만 이미 잘 살고 있는 수지에게 자꾸 결혼과 출산을 강요하는 기분이 든다"고 지적했다. 

 

한편, 수지와 이민호는 지난 3월부터 공개 열애를 해오고 있으며 올해 9월 '결별설'에 휩싸였지만 양측은 이에 대해 "사실 무근이다"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via 온라인 커뮤니티

김예지 기자 ye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