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다비네스가 연말을 기념해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를 선보인다.
뷰티앤케이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다비네스'는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다비네스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는 풀, 비, 번개, 바람, 바다, 그리고 도시의 굴뚝을 브랜드만의 일러스트 이미지로 디자인하며 사람과 자연이 함께 공존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다비네스의 철학을 담았다. 패키지는 국제산림관리협회(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지와 천연염료를 사용해 제작됐다.
이번 기프트 박스는 러브 스무딩 샴푸, 러브 스무딩 컨디셔너, 올인원밀크 등 모발 정돈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러브 박스', 누누 샴푸, 누누 컨디셔너 등 극손상모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누누 박스', 오이 샴푸, 오이 헤어버터, 오이 오일 등 프리미엄 라인의 '오이(OI) 박스', 오이 샴푸, 오이 컨디셔너, 오이 오일 등 소용량 제품의 '오이(OI) 미니 박스' 등 총 4종이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준비한 특별한 패키지를 평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과 한 해 동안 고생한 나에게 선물하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는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 판매된다. 다비네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기프트 박스 구매 고객에게 열판 뿌리볼륨 미니롤빗 2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