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이 베일을 벗었다.
18일 유튜브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솔로지옥'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
'솔로지옥'은 세상에서 가장 핫한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불꽃 같은 이야기를 그린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인 '지옥도'에 모인 싱글 남녀가 고급 호텔 스위트룸이 있는 '천국도'에 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담긴다.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이들의 러브라인을 관찰하는 패널로 등장할 예정이다.
해당 예고편에는 '솔로지옥'에 참가하게 될 남녀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중에서도 눈길을 끈 것은 유튜버 프리지아로 유명한 송지아다.
송지아는 "제 성격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귀엽고 섹시하다"며 "어떤 여자가 와도 이길 자신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앞서 제작진은 출연진 섭외 과정에 대해 "외모도 외모지만, 대화하면서 느껴지는 매력과 타고난 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며 전체적인 조화로움과 다양성도 함께 신경썼다"고 밝힌 바 있다.
핫한 솔로들의 솔직한 감정 표현은 출연진의 러브라인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배가시킬 것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의 탄생을 예고하는 '솔로지옥'은 18일부터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4주에 걸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