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6일(수)

부산 기장 해녀촌서 단돈 '3만원'에 맛볼 수 있는 으리으리한 해산물 모둠 비주얼

인사이트YouTube '야미베이비 Yummybaby'


[인사이트] 김재유 기자 = 생필품부터 식재료까지 최근 안 오른 게 없을 정도로 물가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


마트에서 장을 봐 집에서 요리를 해먹기도, 밖에 나가서 음식을 사 먹기도 두려울 정도다.


그런데 이러한 와중에도 단돈 3만원에 값비싼 해산물을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부산 기장에 위치한 해녀촌이다.


인사이트YouTube '야미베이비 Yummybaby'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야미베이비 Yummybaby'에는 기장 해녀촌에서 맛볼 수 있는 해산물 모둠을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이곳에서는 단돈 3만원이면 푸짐한 해산물 한 상이 눈앞에 펼쳐진다.


해산물 모둠은 멍게, 전복, 해삼, 소라, 개불, 산낙지 등 총 6가지 해산물로 구성된다. 


여기에 각종 채소, 장, 새우 등도 함께 제공된다. 해산물을 즐겨 먹지 않는 이들을 위해 전복죽 등 식사 메뉴도 준비돼 있다.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은 물론 그 어디서도 누릴 수 없는 완벽한 경치도 기장 해녀촌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야미베이비 Yummybaby'


바다 바로 앞에 앉아 바다 바람을 맞으며 먹으면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다.


야미베이비의 영상만 봐도 파도 소리와 정겨운 부산 사투리까지 완벽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즘 같은 때에 3만원에 저 정도 양이라니 당장 가야겠다", "주기적으로 들러줘야 하는 곳", "해녀 할머님들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맛볼 수 있게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따스한 햇살 혹은 아름다운 노을 아래서 바다를 바라보면 싱싱한 해산물이 먹고 싶다면 기장 해녀촌을 방문해도 좋겠다.


YouTube '야미베이비 Yummy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