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광고]

가장 '힙'한 대세끼리 만나 난리 난 조니워커x씨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인사이트조니워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힙'한 CL과 함께 'KEEP WALKING' 글로벌 캠페인 한국 론칭 영상을 촬영했다.


대세끼리의 만남이라며 반응이 뜨겁자 조니워커 측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조니워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CL은 최고의 댄서들 사이에서 특유의 당당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새빨간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CL을 중심으로 K-POP, B-BOY, 드랙퀸, 전통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 댄서들이 각자의 개성과 아이코닉한 무브로 자신만의 에너지를 강렬하게 표현했다. 


인사이트조니워커


이들의 강렬한 에너지로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는 지난 1일 공개된 조니워커 캠페인 영상에도 고스란히 담겨 있다.


CL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과 자기표현에 대한 영감을 받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갈 수 있게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조니워커


이어 그는 에너지틱하게 춤을 추며 자신만의 아이코닉한 무빙을 선보이는 등 현장을 즐기는 프로의 모습을 보여줬다.


CL의 밝고 적극적인 태도 덕에 촬영 현장은 웃음으로 가득 찼고, 조니워커의 캠페인 영상에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낼 수 있었다. 


인사이트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에게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기표현의 방법으로 인식되고 있는 '춤'을 매개로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 이에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조니워커


CL과 댄서들의 에너지와 아이코닉 무브를 담아낸 'KEEP WALKING'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조니워커 공식 SNS 채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조니워커


한편, 조니워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다.


조니워커 레드는 부드러운 바닐라 향과 은은한 과일향이 어우러져 있어 다양한 믹서와 함께 여러가지 방법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청량하고 상큼한 맛의 조니 레몬 하이볼과 달콤하고 톡 쏘는 맛의 조니 피치 하이볼로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조니워커


고급스러운 위스키의 맛을 제대로 아는 사람이라면 12년 이상 숙성된 30가지의 원액을 조화롭게 블렌딩한 정통 스카치위스키 '조니워커 블랙'을 권하고 싶다.


과일향과 달콤한 바닐라향, 특유의 스모키함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깊고 풍부한 맛의 조니 진저 하이볼과 블랙 진저로 스카치위스키의 풍미를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YouTube 'Johnnie Walker Korea'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