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이시영의 숨겨둔 남동생은 전문 산악인?
블랙야크와 브랜드 모델 이시영이 함께한 페이크 다큐 '얔빤가족'이 공개 직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덥수룩한 갈색 수염을 뽐내는 34세 전문 산악인 이시일 씨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극에 달했다.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외모를 한 이시일 씨는 사실 배우 이시영의 새로운 '부캐'로 숨겨둔 남동생 역을 맡았다.
이시영은 '부캐' 이시일 캐릭터를 살려 블랙야크와 광고 영상을 촬영했는데, 특유의 B급 감성 재미를 잘 살려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블랙야크는 지난 6일 '얔빤가족' 유튜브 채널에 처음 공개된 '이시일편'을 시작으로 직업도, 성별도 다른 이시영 일가의 남매들이 펼치는 페이크 다큐를 시리즈별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시영은 다양한 캐릭터의 부캐로 찾아올 예정이며 각 캐릭터별 4화씩 구성된 시리즈에 출연할 계획이다.
평소 등산을 즐기는 이시영이 아웃도어 블랙야크와 만나 어떤 B급 감성 케미를 선보일지 누리꾼들은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B급 감성으로 재미있게 '블랙야크' 신상 등산화를 선보이는 이번 영상은 얔빤가족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yak.f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6일 공개한 영상 속 우수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블랙야크 등산화 야크로드 Ⅲ GTX'는 블랙야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