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이서진이 파격 변신을 예고한 드라마 '내과 박원장'이 문을 연다.
15일 TVING '내과 박원장'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이서진의 민머리 파격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티저 포스터에 이어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기대감에 더욱 불을 지핀다.
'가족 같은 병원'이란 슬로건을 외치며 등장한 박원장(이서진 분). 세상 친절한 미소와 살짝 어색한 가발의 조화가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그의 뒤로는 아내 사모림(라미란 분)과 차미영(차청화 분) 간호사가 차례대로 등장해 자본주의 미소를 장착하고 '별 다섯 개'와 '364일 야간진료'를 어필한다.
'믹스커피 무제한 제공' 등의 화끈한 개원 이벤트를 예고하는 박원장 내과의 홍보 영상이 폭소를 안긴다.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이서진은 짠내 나는 초짜 개원의 '박원장'으로 변신해 폭망 직전의 내과를 살리기 위한 신박한 고군분투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부터 망가짐도 불사한 코믹 연기까지 이제껏 본 적 없는 이서진의 역대급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작품이다.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지난 10월부터 네이버웹툰 금요웹툰에 정식 연재를 시작했다.
색다른 웃음 코드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내과 박원장'은 오는 1월 1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