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추운 겨울을 화사하게 밝히는 라운지웨어 셋업 라인을 선보인다.
보온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점퍼도 함께 출시해 부담 없는 원마일웨어 코디도 제안한다.
따뜻하고 포근한 감촉의 허그미라운지세트는 잘 늘어지지 않는 사카리바 기모 소재로 보온성 뿐 아니라 신축성까지 강화했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부드러운 파스텔톤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특히 블루 컬러 아이템은 상하의 배색과 상의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동물로켓라운지세트는 귀여운 프린트로 발랄한 느낌을 자아낸다. 크림 컬러 아이템은 하의를 스트라이프 무늬로 준비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속기모 소재 안감으로 외출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레이어드 및 실내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슬리핑발열내의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실내외에서 라운지웨어에 셋업 스타일로 착용하기 좋은 허그미보아점퍼도 함께 출시했다. 양면을 보아퍼로 제작해 보온성을 한층 높여 가벼운 집 앞 외출 시 '원마일웨어'로도 적합하다.
손목과 밑단을 접밴드가 잡아줘 틈새 바람도 완벽하게 차단한다. 핑크 및 민트 컬러의 아이템은 접밴드와 지퍼에 배색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강화했다.
한세드림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겨울 추위로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실내에서도 아이들 스타일을 챙길 수 있는 '꾸안꾸' 느낌의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리수 라운지웨어 제품으로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컬리수는 오는 19일까지 '컬리수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21년 겨울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